본문 바로가기
돼일리/맛집

대구 북구 칠곡 냉면 맛집 허벌냉면 / 돼지갈비와 비빔냉면

by 비내리는파동 2022. 3. 6.
반응형

대구 북구 칠곡에 위치한 냉면 맛집 허벌냉면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자고로 냉면은 겨울에 먹는 음식이다.' 이런말이 있습니다. (사실 언제 먹어도 맛있음)

더운 한 여름 시원한 물냉면이 땡긴다면 추운 겨울에는 비빔냉면이 더 땡기긴하죠 ..

 

허벌냉면-간판

이름이 조금 거시기하긴 하지만 대구 북구 칠곡에서는 유명한 냉면집입니다.

허벌의 뜻은 헛개나무와 벌나무로 육수를 우려냈다는 뜻입니다.

 

허벌냉면-메뉴판
허벌냉면-메뉴판

허벌냉면이 물냉면이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점심 특선도 있으니 점심시간을 이용해서 방문하셔도 좋을 듯합니다.

허벌냉면-테이블허벌냉면-테이블

테이블은 약 10개가량 있었습니다.

주차장도 바로 앞에 한 5~6대는 무난히 댈 수 있겠습니다.

 

양파장기본반찬

밑반찬은 간단히 나옵니다. 고기를 주문해서 그런지 개인 양파장도 따로 나오네요.

 

돼지갈비돼지갈비

양념돼지목살 3인분입니다.

한 덩어리가 1인분인 것 같네요 가격은 5000원으로 아주 저렴한 편입니다. 

고기는 약간 모자라실 수 있으니 4인분 정도 시키시면 두 분이서 딱입니다.

냉면엔 역시 갈비 조합입니다.

 

허벌냉면허벌냉면

비빔냉면입니다. 아주 맛깔나게 생겼습니다.

가위로 두 번 슥삭 잘라줍니다. 

 

허벌냉면허벌냉면

 

잘 비빈 비빔냉면과 갈비를 쌈에 올려 드셔 보세요...

글을 쓰는 도중에도 또 먹고 싶어 지네요..

 

된장찌개

 

또 이 집의 별미는 이 된장찌개입니다.. 역시 고깃집 된장찌개는 포기 못해...!

 

허벌냉면

맛도 좋고 몸에도 좋은 허벌냉면이네요.

냉면 맛집 추천해달라고 하면 저는 무조건 이 집입니다!!

체인점은 따로 없고 오직 본점만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