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돼일리/맛집

대구 달서구 감삼동 죽전동 횟집 [싱싱횟집 ] 찐후기

by 비내리는파동 2022. 2. 23.
반응형

오늘은 대구 달서구에 월드마크에 위치한 횟집 싱싱횟집에 대한 후기입니다.

 

 

 

 

저는 원래 날 것을 좋아하는 스타일은 아닙니다.

고기는 무조건 구워서, 바싹 이런 스타일인데 이상하게 한번씩 회가 땡길 때가 있더라구요.

회식장소이기도 해서 오랜만에 횟집을 방문하였습니다.

 

메뉴판
회 메뉴판
해산물 식사 주류

 

회를 자주 먹지는 않지만 결코 저렴한 가격은 아닙니다..

원래 이 죽전동 월드마크 상가들은 제가 느끼기에는 대부분 가격대가 좀 있습니다...(잘사는 아파트라 그런가?)

 

 

 

 

룸이 따로 마련되 있어 조용하게 회식, 비즈니스 장소로는 나쁘지 않습니다.

안쪽에는 좌식테이블이며 바깥에는 입식테이블입니다.

 

기본상차림기본상차림
기본상차림
기본상차림

 

기본 상차림입니다.

잡채, 삼겹숙주볶음, 알밥, 오뎅국물 콘치즈, 튀김등 다양합니다.

가격대가 쪼오금 있어서 그런지 저렴한 횟집보다는 확실히 스끼다시가 잘나옵니다. 

(삼겹숙주볶음이 원탑입니다)

 

 

기본상차림

 

해산물 중자입니다.

저는 날것을 잘 못먹습니다...

 

 

줄돔 + 감성돔
줄돔 + 감성돔 (중)

 

회가 나왔습니다.

메뉴는 줄돔 + 감성돔(중)입니다.

가격은 무려 10만원! .....

 

 

 

 

회가 신선해 보이도록 드라이아이스를 가운데 넣어주시네요. 

나름 전략인 듯 합니다.

 

 

사실 회를 안좋아해서 그렇게 큰 감흥은 없었습니다.

밑반찬만 주워먹어도 배가 불러서 그건 만족했네요..

마지막에 해물라면을 시켰는데 그게 엄청 맛있었는데 허겁지겁 먹으라 찍지도 못했네요..(죄송..)

 

총평은.. 회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제대로 즐길 수 있겠죠 그치만.. 저처럼 회는 그닥... 하시는 분들은 회사돈으로만 가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