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돼일리/맛집

대구 동성로 파스타 맛집 올더플레이트 데이트코스

by 비내리는파동 2022. 2.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성로에 위치한 파스타 맛집 올더플레이트를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엔쵸비 파스타가 땡기는 저녁 동성로에 위치한 올더플레이트를 방문하였습니다.

위치는 태왕스파크 쉑쉑버거 반대편 건물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배가고파 허겁지겁 올라가서 문을 두드려봅니다.

 

 

가게내부는 그렇게 크진 않으며 테이블은 7개 정도가 있었고 2인석 5테이블, 4인석 2테이블이 있었습니다.

테이블마다 작은 무드등이 한껏 감성을 내줍니다.

 

 

저희의 최애메뉴는 쉬림프 엔쵸비 알리오 파스타입니다.

그리고 오늘 같은 특별한 날은 목살플레이트도 함께 곁들여 먹어보았습니다.

가격대는 동성로 치고는 저렴한 편입니다. 

동성로에 위치한 대부분의 파스타집은 파스타1개당 16000원 가량 하는데 약 10~20%정도 저렴한 모습이네요.

 

 

 

먼저 등장한 목살 플레이트입니다.

바베큐 맛으로 선택 했으며 주먹밥,포테이토,빵,또띠아가 제공되네요.

또 아르바이트분이 말씀해주시길 빵과 또띠아는 부족하면 얼마든지 더 주신다고 합니다.

 

 

뒤이어 나온 쉬림프 엔쵸비파스타입니다.

플레이팅도 예쁘게 해주셨고 보기 좋은게 먹기도 좋다고 파스타 맛 역시 맛있었습니다.

꾸덕함이 엔쵸비소스와 잘 어울렸던 것 같습니다.

 

 

무한 제공되는 또띠아는 요렇게 목살, 할라피뇨, 주먹밥 등 기호에 맞게 싸드시면 됩니다. 

바베큐맛이나는 목살이라 또띠아와 조합이 엄청 좋았네요.

조금 욕심내어 더 먹을까 싶었지만 저렇게 2종류의 음식만 시켜도 이미 배가 부른상태가 충분했습니다.

 

 

 

 

올더플레이트의 후기를 작성하기전 다른 블로거들의 글들을 쭉 살펴보았는데요.

그분들 또한 제가 느꼈던 가장 이 가게에 좋았던 부분을 이야기 해주셨습니다.

 

아직 어린 학생으로 보이는 아르바이트생분이 얼마나 친절하게 테이블을 안내해주시던지..

또 음식이 나온 후 어떻게 먹는지 설명해주시는 부분에서 요즘 서비스업에서 볼 수 없는 상냥함을 느꼈습니다.

그렇게 음식을 먹으며 어떻게 저렇게 착하고 일잘하는 아르바이트생을 교육했을까 이야기하며 수다를 떨었습니다.

멀지 않게 그 이유를 알아낼 수 있었는데, 그 이유는 바로 여자사장님(?)으로 보이는 분께서도 그렇게 손님들을 대하고, 친절함을 베푸시는 모습을 봤습니다.

그렇게 저희는 고개를 끄덕이며 저런 사장님 밑에서 일하면 당연히 저렇게 되겠구나 생각하며 잘되는 가게에는 이유가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제가 근 몇년동안 방문했던 음식점중에 가장 친절하고 기분좋게 식사한 음식점이 아닐까 싶습니다.

 

무수히 많은 지나가는 하루의 저녁이 될뻔했지만 그분들의 친절함과 배려에 기분이 좋아지는 하루였습니다.

진심으로 대박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