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돼일리/생활정보

연애 언어 능력고사 / 사이트 링크 답지

by 비내리는파동 2022. 5. 17.
반응형

오늘은 최근 유행하고 있는 연애 언어 능력고사 테스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다른 테스트들 처럼 각종 질문에 답을 하면 되는 간단한 연애 테스트인데요. 카톡대화를 예시로 문제가 만들어져 있어 쉽게 공감할 수 있고 이해하기 쉬운 테스트입니다.

과연 나의 연애 언어 능력고사 점수는 몇 점인지 한 번씩 테스트해보시길 바랍니다.


▼연애 언어 능력고사 링크

https://kr.vonvon.me/

 

봉봉 - 심심할 땐 봉봉!

심심할 땐 봉봉!

kr.vonvon.me

 

위 링크에 접속하여 회원가입 없이 무료로 테스트 진행이 가능합니다. 

위 사이트에는 연애언어능력고사 뿐만 아니라 다양한 심리테스트, 연애 테스트들이 많으니 시간 되시면 하나씩 해보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사이트를 들어가보시면 위와 같이 연애 언어능력 고사라고 있는데 이곳을 클릭하여 줍니다.

시작하기 버튼을 눌러 연애언어능력고사를 시작해줍니다!

연애-언어-능력고사
연애-언어-능력고사

먼저 본인의 이름을 작성후 성별을 선택하여 확인을 눌러 다음으로 넘어줍니다.

▼남자 연애능력고사

연애-언어-능력고사

첫 번째 문제입니다. 

보기만 해도 소름이 도는 카톡 내용이네요... 사실 연인 사이에서 엄청 자주 일어나는 사건(?)중 하나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남자인 저의 입장에서 보자면 이건 누가 봐도 남자가 잘못했습니다!

여자 친구 '응 그래. 끝나면 연락해'의 진짜 여자 말은 '퇴근도 했으면서 연락 안 하고 친구들이랑 술을 먹고 있다고?'라고 번역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정답은 당연히 친구들에게 대충 둘러대고 서둘러 술자리에서 나온다.입니다 

연애-언어-능력고사

두 번째 문제입니다.

여자 친구의 오빠 나 단발로 머리 잘라볼까?라는 질문에 알맞은 답을 찾는 것이네요..

남자인 제가 보니 정말 답이 뭔지 찾기 힘드네요.. 보통 여성분들은 단답은 싫어하니 응!, 아니 는 절대 정답이 아닌 듯합니다. 그다음 '마음대로 해~'는 자신에게 관심이 없어 보이는 것 같아 보이니 패스..

왜? 와 지금이 예쁜데? 가 남는데 아무래도 정답은 왜? 보다는 지금이 예쁜데? 가 여자 친구 기분을 더 좋게 해 줄 수 있는 말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래서 저의 선택은 5번 지금이 예쁜데?입니다.

연애-언어-능력고사

세 번째 문제입니다.

보기 중에 여자가 돌려 말하지 않은 것을 찾는 것인데 하나씩 보도록 하겠습니다.

1. 피곤하면 일찍 집에 가자 -> 나를 만났는데 피곤하다고? 짜증 난다 집 갈래

2. 이 원피스 진짜 이쁘다 그렇지? -> 나한테 어울린다고 말해

3. 아니야 화 안 났어 -> 화가 나 미치겠다.

4. 여기 피자 진짜 맛있다 -> 피자 존맛탱

 

이 문제는 너무 쉽네요. 정답은 4번!!

연애-언어-능력고사

네 번째 문제입니다.

네번째 문제의 상황은 남자 친구가 깜빡 잠들어서 연락을 못한 상황 같은데요..

이럴 때에는 여자 친구의 기분을 생각해줘야 할듯하네요.. 3, 4번은 여자친구의 화를 더 불러일으키는 문제인 것 같고, 정답은 2번 미안해 많이 기다렸을 텐데 인 것 같습니다.

여자 친구의 기분을 생각해 사과를 먼저 하는 것이 맞다고 보이네요.

연애-언어-능력고사

다섯 번째 문제입니다.

이 문제는 정말 초고난이도 같은데요... 만약 보기가 없었다면 정답을 평생 몰랐을 수도 있겠습니다.

정답은 3번 인 것 같죠? 여자 친구와 잘 놀고 헤어진 후 여자 친구가 집에 도착한지도 안 한지도 모른 채 걱정이 되면 전화라도 했을 텐데 그러지 않아서 화가 난 상태 같군요... 정말 어렵습니다 

연애-언어-능력고사

결과는 87점!!! 정답은 다 맞힌 것 같은데 푸는데 시간이 오래 걸려서 그런가 100점이 나오진 않았네요.

 


▼여자 연애능력 고사

첫 번째 문제입니다.

첫번째 문제부터 아주 재밌는 질문이네요... 남자의 졸리다로 의미가 올바른 것을 찾는 문제인데요..

정답은.... 2번 롤 할 거임!! 인 듯합니다. 

남자분들은 극 공감하실 수 있을 겁니다. 집에 왔고 이제 씻었으니 온전히 나만의 시간. 그게 롤이던 리니지가 됐던 디아블로가 됐던 그 시간이 필요한 듯합니다.

두 번째 문제입니다.

남자의 '괜찮아'의 의미를 찾는 것인데요. 

이 문제의 정답도 매우 쉬워 보이네요 정답은 1번 괜찮다입니다.

남자의 괜찮다는 말은 정~~ 말 괜찮다는 말입니다.

남자는 이미 다 잊고 롤 마지막 한타를 준비 중인 듯합니다.

 

세 번째 문제입니다.

여자가 약속을 깨버린 상태이고 남자가 다음에 보자라고 얘기하는 것 같은데요.

정답은 4번 '다음에 만날 때'인 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정말 다음에 만날 때를 대비해서 그래 다음에 보자라고 얘기한 것이니까요... 그냥.. 그래요 원래 그래 요..

네 번째 문제입니다.

남자의 예쁘다의 의미를 찾는 문제인데요...

이 문제는 남자마다 케바케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4번 별로 관심 없다가 정답 같네요.

그 이유는 남자가 응? 누구?라고 이야기했고 여자 친구가 두 번이나 연속으로 예쁘지를 강조하고 있기 때문에 센스 있는 남자 친구라면 여자 친구의 말에 '공감'해줘야 하기 때문에 얼굴도 잘 기억 안 나지만 일단 예쁘네라고 대답해주는 것 같습니다.

다섯 번째 문제입니다.

보기에서 남자의 말 중 사실인 것을 찾는 문제입니다.

정답~은 바로 2번 우리 부대가 진짜 제일 힘들었어입니다.

그 이유는 모든 국방의 의무를 진 남성들은 자기가 간 군대가 제일 힘들었기 때문입니다.

아주 쉬운 문제네요.

결과는 98점!! 올 A+를 받았습니다.. 역시 남자의 마음은 남자가 잘 아는 것일까요?... 생각보다 재미있는 테스트네요.


끝으로..

이러한 심리테스트, 연애 테스트는 재미로만 해보시고 너무 연연해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누구의 연애던지 정답은 없습니다. 본인들만의 방법으로 올바른 방향으로 좋은 연애를 하시면 그게 그들에겐 정답이 될 수 있습니다.

서로 배려하여 예쁜 사랑 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