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코인적립식투자

2022년 비트코인 적립식 투자하기(9주차)

by 비내리는파동 2022. 3. 27.
반응형

2022년 비트코인 적립식 투자하기 9주 차입니다.

3월 마지막 적립식 투자입니다. 벌써 밖에는 꽃들이 피고 날씨가 따뜻하네요.

 

비트코인-적립식투자
비트코인


비트코인 적립식 투자하기 9주 차 구매를 완료하였습니다.

구매금액은 54,104,000원, 구매 개수는 0.00184762개입니다.

 

현재까지 누적 수량은 0.0180262개, 누적수익률은 8.88%로 가장 많이 상승해주었네요.

지난주에 이어서 아주 좋은 흐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박스권 상단 가격이긴 하지만 이번에는 이 박스권을 뚫어줬으면 아주 좋겠네요.

 

비트코인-적립식투자
비트코인 일봉

비트코인 일봉 차트입니다.

3월 27일 오늘까지 무려 6개의 연속 양봉을 보여주고 있네요.

다이내믹한 급등 없이 차근차근 올라와 박스권 상단에 부딪치게 되었습니다.

이틀 연속 5400만 원 라인에서 뚫어줄 듯 말 듯 하며 횡보 중에 있네요.

이번 상승이 이어진다면 6000만 원 라인도 순식간 일듯 싶습니다.


국내외 가리지 않고 카드사에서 암호화폐 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는 정보입니다.

해외 비자카드의 경우에는 지난해 4분기에 무려 암호화폐 사용액이 25억 달러를 기록하였고 마스터카드 또한 올해 1월 코인베이스와 NFT 결제 계약을 체결하며 암호화폐의 사용이 생활에 한층 더 가까워졌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일상생활에서도 간편하게 코인으로 결제할 날이 진짜 머지않은 것 같습니다.

 

전쟁이 장기화되면서 러시아가 자금줄이 꽉 막혔나 봅니다.

원유를 비트코인을 결제를 고려 중이라고 하네요.

암호화폐 전문매체 코인데스크에 따르면 러시아 의회 에너지 위원장은 "러시아는 서방 세계에 가스 대금을 루블화나 금으로 받을 수 있고, 우호국의 경우 자국 통화나 비트코인으로도 결제가 가능하다"며 우호국이 원하면 비트코인을 결제 수단을 채택할 수 있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이처럼 비트코인은 위기의 상황에 사용할 수 있는 자산임을 증명하고 있는 듯합니다.

 

다들 한주 잘 마무리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