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돼일리/맛집

대구 칠곡 학정동 신상카페 디저트 맛집 '보정당'

by 비내리는파동 2022. 1.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즐거운 설 연휴가 시작되었네요 - !

오늘의 포스팅은 칠곡에 새로생긴 신상카페 보정당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칠곡주민들의 최대의 단점..

바로 예쁜 개인카페가 많이 없다는 것인데요

개인적으로 대형 프랜차이즈 커피집보다는 큰개인카페를 선호하는 편입니다.

칠곡에는 커피집들은 많지만 개인카페의 수가 적어 항상 가던 곳만 갔었는데요

그중 하나인 피카커피 근방 50m에 위치한 새로운 칠곡 신상카페 '보정당'입니다.

 

바깥 외관은 블랙&화이트 톤으로 아주  새건물답게 깔끔한 모습입니다.

 

 

곧 다가올 따뜻한 날씨를 겨냥한 야외테이블입니다.

오늘 날씨가 좋아 밖에서 먹으려했으나 바람이 너~무 불어 대실패했습니다만 

따스한 봄이 온다면 꼭 한번 밖에서 기분 내보면 좋겠습니다.

 

 

보정당의 마스코트트 바로 이 족제비(?)입니다. 매우 발랄하고 귀여운 포즈를 취하고 있네요

예전에 어릴때 즐겨본 행복한 세상의 족제비가 생각납니다.

 

 

입구에서도 맞이해주는 귀여운 족제비

 

 

보정당의 커피 메뉴입니다.

심플하지만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크게 상관없을 것 같네요 

 

 

요렇게 여러가지 디저트들도 있네요 대부분 파운드케이크? 종류인 것 같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빵을 좋아하진 않는데 다들 맛있어 보이긴 했어요 - !

 

 

내부를 보시면 테이블은 10테이블정도 되는 것 같구요 단체로 앉을 수 있는 자리는 바로 위 사진에서 보이는 테이블인데

방석 여유만 있다면 8인까지도 착석이 가능해보입니다 !(but 거리두기는 6인...)

 

카페내부의 컨셉은 화이트&옐로우 인것 같네요. 벽 인테리어와 바닥,천장은 깔끔한 화이트톤으로, 그외 소품인테리어의 포인트는 옐로우로 준 모습입니다.

아주 깔끔하고 예쁘네요

 

또한 족제비가 그려진 티셔츠,바지,에코백을 판매하는걸로 봐서 사장님이 엄청 족제비를 사랑하시나봅니다.

 

 

아이에스아메리카노입니다.

햇볕이 아주 잘드는 창가자리에서 찍었는데 채광이 아주 예쁩니다. 인생샷 건지기 좋은 테이블들이 몇군데 있습니다 - !

 

커피맛은 약간 산미가 나는 듯하네요 저는 산미있는 커피를 좋아하긴합니다.

또 신기했던게 바로 저 컵인데 스탱인지뭔지 엄~~청 시원한게 커피를 다마실때까지 차가워서 제대로 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실 수 있었네요

기회가 된다면 저 컵 무쟈게 가지고 싶습니다.(보고계시다면 답글주세요 사장님.)

 

 

 

 

오랜만에 생긴 칠곡신상카페가 너무 반갑네요 자주 애용 할 듯 싶어요 -!!!

설 연휴를 이용해 다들 한번씩 방문해보세요.

 

 

 

반응형

댓글